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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채식은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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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 레오 다이어트는 체중 감소와 건강 개선 효과가 매우 인기있는 다이어트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식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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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개의 연구에 대한 대규모 검토에 따르면 고단백 저지방 식단이 저지방 표준 단백질 식단보다 체중 지방 및
먹을 음식
이러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걱정거리이지만
음식이나 강화 제품만으로는 권장 영양소 섭취량을 충족 할 수없는 비건은 보충제 복용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격일 단식의 건강상의 이점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으며 체중 감량을위한 합법적 인 옵션 인 것 같습니다 . 31
이 식사 계획은 칼로리 섭취가 저지방 단백질 30 % 건강한 지방 30 % 고 섬유질 탄수화물 40 %로 구성되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윤리에서 환경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건강을 개선하려는 욕구에서 비롯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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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 효모 : 이것은 비건 요리의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흥미로운 치즈 맛을 더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가능하면 비타민 B12 강화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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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ne 식단은 참가자들이 가장 많은 지방을 잃는 데 도움이되며 항 염증성 오메가 -3 지방산과 오메가 -6 지방산의 비율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25신뢰할 수있는 소스.
5 : 2 식단은 수정 된 격일 단식의 한 형태로 간주됩니다. 대조적으로 격일 단식의 일부 유형은 24 시간 동안 음식없이 먹는 것을 포함합니다.
신장 기능 : 식물성 단백질을 고기로 대체하는 당뇨병 환자는 신장 기능 저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26신뢰할 수있는
비건은 특정 영양소 결핍 위험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전체 식품과 강화 식품을 포함하는 잘 계획된 완전 채식은 적절한 영양 수준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 건이 경험하는 체중 관련 혜택의 일부는 식단 이외의 요인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체 활동 및 기타 건강 관련 행동과 같은보다 건강한 생활 방식 선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평가들은 선사 시대 조상들이했던 것과 동일한 음식을 먹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거나 심지어 가능하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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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은 전반적으로 영양가가 높지만 포화 지방에 대한 부당한 과감한 제한이 필요하며 모든 종류의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있는 가공 된 식물성 및 종자유 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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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연 : 글루 콘산 아연 또는 구연산 아연 형태로 섭취됩니다. 칼슘 보충제 와 동시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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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식단에서는 일주일에 5 일 동안 정상적으로 식사를하고 매주 2 일 동안 칼로리 섭취를 500 ~ 600 칼로리로 제한하여 체중 감소로 이어지는 전체 칼로리 결핍을 초래합니다.
64 명의 과체중 노년층 여성을 대상으로 한 2 년간의 대조 연구에서 비건 채식을 한 사람들은 저지방 식단 그룹에 비해 거의 4 배 더 많은 체중을 감량했습니다 16신뢰할 수있는 소스.
이러한 이유로 비건 채식에는 육류 계란 및 유제품을 포함한 모든 동물성 제품이 없습니다.
과일과 채소 : 둘 다 영양 섭취를 증가시키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청경채 시금치 케일 물냉이 겨자 잎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는 특히 철분과 칼슘 함량이 높습니다.
팔 레오 식단은 가공되지 않은 전체 식품에 초점을 맞춘 조상의식이 원칙에 기반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체중 감량과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동하는 8 가지 “유행”다이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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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Atkins 식단의 특정 측면을 좋아했지만 포화 지방의 제한없는 사용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을 우려했습니다.
다른 식품은 안정화 단계까지 각 단계에 추가되며 식품은 엄격히 금지되지 않지만 고단백 식품 및 야채는 권장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공격 단계 음식 만 먹어야합니다.
그러나 고품질의 통제 된 연구에서 체중 감소를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진 일부 “유행”식이 요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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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비건 채식은 ADA AHA 및 NCEP에서 권장하는 식단보다 최대 2.4 배까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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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이러한 이점을 뒷받침하는 대부분의 연구는 관찰 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로 인해 비건 채식이 직접적으로 혜택을 가져 왔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다른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기아를 조절하면서 빠른 체중 감소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대조 연구 연구의 표준는 증거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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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연구에 따르면 팔 레오 식단은 체중 감량과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20신뢰할 수있는 소스 21신뢰할 수있는 소스 22신뢰할 수있는 소스.
South Beach Diet의 체중 감소에 대한 많은 일화 보고서와 그 효과를 조사한 12 주 연구 발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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